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빠기엄입니다.

우리 보미가 집에 오면서 부터 시작한 배앓이로
매일 챙겨주는 것이 유산균입니다.
배앓이를 심하게 할때는 속싸개가 다 풀릴정도로 온 몸을 배배 꼬면서 울면서 눈물을 흘리는데 제가 아팠으면 좋았을 정도 였어요.
속상한 마음에 옆에 누워서 엄마손 약손~ 하면서 배마사지 해주고 안아주고 달래주니 지쳐서인지 잠든 아이를 보면서
크면서 없어진다지만 배앓이를 줄여주려면 유산균을 먹이는게 좋대서 매일 챙겨 먹이고 있어요.

저처럼 많은 어뭉님들도 아기 면역력 증진이나 배변활동을 돕기 위해 유산균을 챙겨 먹이고 있으실 것 같네요.

유산​​균의 효과

유산균은 한참 성장과정에 있는 아기에게 장이 미숙해
변비와 설사를 하는 아이들에게 변을 원할히 보게하여
배앓이와 영아산통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 면역력의 균형을 잡아 아토피나 습진을
예방하거나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 보미도 아토피 초기 증상이 있다는 소아과 진단이 있었고
영아산통, 배앓이로 유산균을 더더욱 챙겨 먹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참 골격 형성을 하는 아이들에게 칼슘과 미네랄 섭취를 도와주어 튼튼한 뼈를 형성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특히나 아기는 백일이 넘어가면 엄마에게 받은 면역력이 줄어들면서 아기 스스로 면역력을 만들어가기 때문에
이 시기에 특히 더 유산균을 챙겨 먹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런데 대부분 화학방부제가
들어간 유산균 제품 괜찮을까?

그런데 아기 유산균을 챙겨 먹이려고 하다보니
아기들이 먹는 것인데도 화학방부제가 들어간 제품이 많더군요.

우리나라 고유 음식(김치 등)에 보면 좋은 유산균이 많이 담겨 있는데
거기에서 아기 유산균을 건강하게 만들 순 없었을까?

항상 아쉬우면서도 제가 제품을 만들수는 없으니
우선 화학방부제가 들어간 유산균을 먹일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딱! 제가 찾던 천연 아기 유산균을 찾아서 소개 드립니다

​​하루장수 응아
배앓이NO! 피부면연력UP
무첨가 천연 유산균
​​
화학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첨가 천연 유산균



유산균제품 뒷면에 보다보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 방부제가 씌여있어 걱정이 되더군요.
아직은 어린 아기에게 너무 일찍부터
화학 방부제가 들어간 제품을 먹이는게 굳이 좋을리 없어보입니다. 특히 성장기에 아이들에게는 좋은것만 우선 먹이고 싶은 엄마 마음이니까요.

그래서 찾던 천연 유산균이 바로 '하루장수 응아'입니다.
하루장수 응아는 농장에서 갓 수확하여 1년이상 숙성된 유기농 황매실청과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발효된 발효음료입니다.

저도 임신하고 수유하는 지금까지
소화가 안되서 더부룩 할때 매실청을 한숟가락식 먹고는 했는데
이 매실청으로 유산균 음료를 만들었다니
제가 먹는 것이기에 우리 아이도 믿고 먹일 수 있겠어요.

합성 착향료, 합성감미료, 보존료가 들어 있지 않은 건강 쥬스이며 유당 성분도 들어있지 않아 알러지가 있는 아이에게도 추천할만하네요.



온도에 민감한 생균 유산균을 생각하는
절대 냉동보관



유산균제품은 온도에 민감한 유산균 특성상
유산균의 생명력도 중요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온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도 쉽게 파괴되어버려서
상온에서도 쉽게 죽고, 소화과정에서도 위산 등에 의해 파괴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기 유산균은 더욱이 생균이
아기 장에 정착하기 위해서 코팅처리되고
냉장보관하는 제품이 좋아요!

하루장수 응아는 택배박스를 받아보면
수령즉시 냉동보관 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첨가물이 없는 100% 발효음료로 생균이 들어있어
장기적으로 냉장보관시 발효과되어 제품이 부풀어올라 터질수도 있어 냉동보관 필수라고 하네요.
좋은 생균 유산균이 가득 들어 있다는 것을 포장으로 말해주어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유익균의 영양분이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여 유익균의 극대화!



유산균을 고를 때는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여부도 살펴봐야 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영양성분이 되는
먹잇감으로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이
해당되는데, 이 성분들은 유익균수를 극대화시킨다고 하더라구요.

하루장수 응아는 인위적으로 접종하지 않은 자연 발생 매실혀소와 프릭토올리고당이 포함되어있어
장내 유익균의 충분한 영양분이 되겠어요.

​​엄마! 아니 이런 맛있는
유산균 응아가 있어요?






이 조건에 모두 맞는 '하루장수 응아'를
안심하고 우리 보미에게 건네 봤어요.
이유식 먹기 전에 단지 사진을 찍으려 봉지만 준건데
살짝 남아 있었는지 맛있다고 쪽쪽 빨아 먹기 바쁘더라구요.

오늘 이유식을 별로 안먹고 응아봉지 다시 달라고 난리기에
결국 이유식에 조금 섞어서 먹였네요.
그리고 이유식 시작하고는 안먹던 음식에 속이 불편한지 응가할때마다 찡찡 거렸는데
오늘 오후에는 엄마 무릎에서 놀다가 바로 힘 빡! 주면서 건강한 황금 응가 만났어요.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가에게는 당분 있는 음료나 음식이
이유식 거부를 불러올 수 있어
당분간은 이유식에 조금씩 섞어주어야겠어요.
나머지는 제가 챙겨 먹으면서 아가도 저 간강한 응아 만날 수 있겠어요.

아기유산균을 고를 때는
우리 몸에 친숙한 원료로 만들어 졌는지,
생균 유산균 냉동/냉장 보관 처리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 되었는지 꼭 확인하세요!

우리 몸에 친숙한 원료 매실청과 생균 보관에 신경을쓰는
무첨가 천연 유산균으로 지켜줄 하루장수 응가를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으로 제공된 제품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at 23.08.20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