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빠기엄이에요!

출산하고 나니 피부도 푸석푸석해지면서 피부장벽이 약해져
조금만 찬바람 불거나 갑자기 더워져도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피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먼저 바꾼게 순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었어요.
피부 관리의 기초인 클렌징부터 순하게 하고 싶었거든요.

이번에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젤타입 쫀득하면서 순한 클렌징젤을 만나 소개드려요.

​​촉촉하고 순한 무작극
약산성 클렌징 젤
에이트루 클렌징 젤




에이트루 클렌징 젤은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촉촉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건강한 피부의 산성도는 ph4.5~6.5인데
에이트루 클렌저는 ph5.7로 피부에
부드러운 수분막을 생성해서 약산성 무자
극 클렌징이 가능하지요.
그래서 에이트루클렌징 젤은 순하게
피부당김없이 아기와 같이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요.




투명한 액체의 제형으로
글리세린, 베타글루칸, 트레할로스 등
고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요.



다른 분들의 블로그 후기를 보니
거품이 손에 올려지는 정도던데
저는 요렇게 물 뭍여 조물조물하니
로션바른 정도로 하얗게 올라오더라구요.

사진찍고 다시 거품망으로 세수해보니
더 거품이 올라오더군요. 사진을 못찍어 아쉽 ㅠㅠ




100%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 사용했다하니 성분 모두 안심이 되네요

100% 코코넛과 야자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재 사용해
저같은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해요.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시죠?
좋은 내용인데 너무 작게 써져있었어요ㅠㅠ
피부 보습력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홍차수를 33% 함유하여

글리세린, 베타-글루칸, 트레할로스 등의
고보습 성분을 추가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대요~

이런 좋은 내용은 크게 강조해서 써주세요~ 😉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고 순하게 쓸수있는
에이트루 클렌징 젤



얼마나 잘 지워지는지 이제 직접 보여드릴게요~🙂

평소에 사용하는
비비크림 글리스터라이너 립틴트 립스틱을
지워보기로 했어요.



에이트루 클렌징젤 제형은
이름 그대로 젤 타입이에요.

쫀득하다기보다는 쫀쫀하고
이렇게 손등에 덜어내면
천천히 흘러내리는 정도의 묽기에요.

향은 천연세정제 특유의
사이다와 주방세제가 섞인 향이 은은하게 퐁퐁 올라와요.



제가 한번 지워보겠습니다.
슥슥 비벼보니 화장품 잔여물들이
뭉글뭉글 올라오네요.



비비크린이나 글리스터라이너는
한번에 정말 잘 지워지는데
지속력 강한 립제품은 자국이 좀 남더라구요

기본 베이스나 피부 커버 제품 또는
착색이 심하지 않은 색조는
에이트루클렌징 젤로 바로 사용하셔도 될것 같고,

진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나
워터프루프 커버제품은
클렌징 워터나, 클렌징 오일로 한번 닦아내고
2차로 클렌징젤로 자극없이 닦아내시면
깨끗하게 잘 닦아낼 수 있을 거 같아요.




민감한 피부도 쓰는 온가족 클렌저
촉촉한 천연 약산성 클렌저 추천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해도
전성분 모두 그린등급의 순한 무자극 클렌저
에이트루 클렌징젤



세안 후 피부당김 없이
촉촉한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피부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

천연 계면활성제로만 만든
클렌저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에이트루 클렌징젤 추천드려요!!!



에이트루 바로가기

posted at 30.01.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