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빠기엄입니다.
오늘 저녁에도 아기 이유식만들고 나니 저녁 시간 두시간이 다 지나갔네요.
엄마 없으면 안되는 엄마껌딱지 아기라서 힙시트에 안고 내내 서서 만들고 나니 삭신이 다 쑤시네요. 기구들 소독하고 재료 다 다듬고 찌고 갈고 저어서 통에 넣기까지 스무고개를 하는 것 같아요.

다 만들고 냉장고에 넣어 놓고 나서야 한숨 돌리려고 보면 어질러진 집안이며 당장 재워야하는 아기 침대도 난장판이라 또 정리하고 청소까지 했네요. 어찌어찌 정리하고 아기 재우기전 마지막 수유하니 힘들어 젖량도 줄었는지 아기가 만족하지 못하고 더 오래 빠네요.

이유식은 엄마의 사랑이라지만 직접 70일은 만들어 먹여보니 만드느라 엄마 온몸이 다 쑤시고 아이는 엄마랑 같이 있지 못해 더 울고 뭐가 더 사랑인지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특히 오늘은 이유식 만드느라 한눈 판 사이에 전기 아답터를 끌어다가 빨고 있어서 더 기겁했네요. 아무리 베이비룸에 놀게 해둬도 눈만 돌이면 위험해지는 호기심 많은 우리 딸랑구를 위해 엄마와의 시간을 더 만들어 주고 싶어요.




​​​​​엄​​​마와의 행복한 시간은 늘리고
아기에게는 건강한 이유식을!

안심 배달이유식 브랜드 로하스밀




로하스밀은 무항생제 한우와 닭가슴살과 유기농 곡류,유기농 야채를 이용하여 만들어주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위험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pp용기를 사용하여 전자렌지사용과 중탕사용 가능하다니 포장까지 신뢰가 가는 브랜드더라구요.
​믿을 수 있는 식재료와 안심 포장용기로 우리아가 먹여보기로 했어요!





​​안심배달이유식 브랜드
로하스밀의 안심 배송


배달 이유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영양과 위생도 있지만 늣지 않게 배달을 해주는 것 같아요. 만들어진지 오래되어서 배송이 오면 아무리 유통기한 10일 이내 라도 아기 맘마인데 신선도가 의심되니까요.

안심 이유식 브랜드 로하스밀 배송은 아침에 만들고 당일 배송이 가능한 안심 배송이더군요. 아기기들도 맛있는걸 알아서 만들어서 바로 먹이면 더 맛있어서 잘 먹으니 맛있는 로하스밀 바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소중한 우리 아가 밥상입니다.
특별한 주의바라고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
배송 박스에도 이렇게 아기 이유식이라고 적어주니 택배 아저씨도 좀더 신경 써주 실 것 같네요.
​​​




로하스밀 이유식 배송 박스를 열어보면서 정말 꼼꼼하게 이유식이 흔들리지 않게 싸져있어 놀랐네요. 우리 아기 먹을 밥상처럼 체크하는 배달이유식 안심 배송으로 인정 받을 만하네요.
​​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로하스밀 용량과 가격


로하스밀은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에 따라 이유식 한팩 용량이 달라요. 해당 시기마다 아기들이 먹는 양을 고려하여 만드는 것이겠지요. 초기이유식은 160g, 중기이유식은 220g, 후기 이유식은 270g ,완료기 역시 270g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단계에 따라 아기가 먹는 양을 잘 살펴보시고 먹이는게 좋겠네요. 배달 왔을 때 입자와 농도 역시 아기가 먹는 정도를 보고 조절을 해서 먹이는게 좋겠더라구요.

알아보니 배달이유식 가격대가 2000원에서 4000원대까지 다양한데 로하스밀은 6개 1세트로 세트 판매만 하고 있더군요. 따져보면 개당4000원 초반 정도의 가격인 듯 싶어요.
용기 가득 담겨있는 이유식양과 PP용기로 아이스박스에 신선하게 배달해주는 것을 감안한다면 제대로된 값을 하는 것 같아요.



​​
안전한 이유식 브랜드
로하스밀 안전한PP용기 사용

가장 안전한 이유식 용기로 호르몬 발생 등의 이유로 유리 용기가 안전하다고 하지요. 하지만 배달 이유식에서 유리용기의 사용은 오히려 미세하게라도 깨졌을 시 아기이유식에 들어갈 수 있어 위험할 수 있어요. 그래서 로하스밀에서는 고급폴리프로필렌 PP용기를 사용하고 있네요.



로하스밀 용기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가열 시에 나오는 환결호르몬 걱정이 없네요. 그래서 이유식을 데울때는 끓는 물, 중탕, 전자렌지 모두 가능한 안전한 로하스밀 용기에요!




믿을 수 있는 식재료로
맛있는 맘마, 로하스밀


로하스밀은 무항생제 한우와 닭가슴살과 유기농 곡류,유기농 야채를 이용하여 만드네요. 특히 의사 선생님이 꼼꼼하게 만드는 '닥터리의 로하스밀'이기 때문에 골고루 균형잡힌 영양으로 만들 수 있겠어요.

​​




매주 식단이 바뀌는 로하스밀은 매월초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주별 식단표를 확인 할 수 있어요. 계절에 따라 제철음식을 아가들에게 줄 수 있는 로하스밀이네요.

로하스밀 식단 보러가기




​​맛있어서
싹싹 다 긁어 먹게 되는 로하스밀


우리 딸랑구는 이유식을 좋아해서 엄마가 힘들어도 계속 만들어주었었던 이유인데요, 보통 180-190g은 한끼에 거뜬히 먹기때문에 220g이면 좀 많지 않을까 하면서 남기면 엄마가 먹을게 하며 과감히 한통 데웠어요.




그동안 많이 먹었던 '한우감자죽'인데요, 전용 용기에 담겨 있으니 얼만큼인지 감이 안와 글라스락스마일캡 용기에 담아보았어요. 얼마나 많은지 용기 위로 쌓이네요.



냠냠 오물오물 한 숟가락씩 얼마나 잘 받아먹는지 엄마가 한 것보다도 더 잘 먹어요. 그동안 입자를 더 얇게하고 묽었었는데 로하스밀 이유식이 더 되직하고 입자가 있었는데도 이제 좀더 컸다고 더 잘 먹네요.




그 많이 쌓여있던 이유식은 어디로 갔니?
남기지 않을 것 같아서 엄마가 두숟가락 중간에 먹어봤는데 고소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근데 220g을 한끼에 다 먹었다니 우리딸은 참 잘먹어 이쁘네요.



같이 배달 왔던 한우로메인죽,한우시금치죽,아보카도연근죽,닭가슴밤귀리죽,닭가슴단호박죽 모두모두 얼마나 맛있는지 모두 한끼에 다 냠냠 잘 먹더라구요.



다 먹고 빈통에 아쉬워하는 우리 딸랑구에게는 모유로 보충을 해줬네요.
그동안 너무 묽게 입자도 얇았었던가 봐요. 로하스밀 이유식은 오물오물 씹어 넘기는게 좋은지 아기새처럼 잘 받아먹더라구요.




​​Tip
다 먹고 남은 로하스밀 용기로
컵 쌓고 무너뜨리기 놀이!


3일간 배부르게 잘 먹은 로하스밀 용기를 씻어서 쌓아뒀다가 이렇게 가지고 놀 수 있게 컵 쌓기 놀이를 하니 웃으면서 잘 놀더라구요.



물론 쌓는 건 엄마지만 무너뜨리며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좋네요.
로하스밀과 함께해서 아기와 더 많이 시간을 보내고 안아주면서 행복한 시간도 보낼 수 있었어요.

엄마의 사랑이라는 이유식, 직접만들어 주면 좋겠지만
힘들고 지치는 육아 전쟁 속에서 이렇게 배달 이유식으로도 더 큰 엄마의 사랑을 나눠보세요!



​​posted at 21.11.20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