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빠기엄이에요~

아침에 끓인 보리차 한 주전자를 저녁이면 다 마실정도로 놀듯이 물마시는 우리 딸이에요.

그만큼 소변양도 많아 자주 갈아주려하는데도 워낙 꾸러기가 얌전히 있지 않다보니 갈아주고 보면 푹 젖어서 말아놓으면 꼭 야구공 같네요.
워낙 양이 많아 엉덩이에 발진이 생겨 약도 발라주는데도 괜찮아질만 하면 또 빨갛게 올라와 보는 엄마 마음에는 참 속상하네요.




​​소변량 많은 겨울철!보송함을 위한 필수템!
군 윈터팬티 기저귀


추운 날씨에 더 격하게 실내활동을 많이 하는 우리 아이, 좀 더 많이 흡수하지만 아기 엉덩이는 항상 뽀송하게 해주는 겨울용 기저귀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군 윈터팬티가 이런 엄마 마음을 알고 흡수력이 강화된 윈터패드로 빠르게 흡수하니 더 빨리 뽀송해질 수 있게 출시 되었네요!






​​WHY
군 윈터팬티가 왜 필요할까요?

-겨울철에는 땀 배출이 적어 아기의 소변양이 많아져요!
-추운 겨울 하의 탈의 등의 잦은 기저귀 교환으로 체온도 쉽게 떨어지고 아기도 기저귀 가는걸 싫어하게 되죠.
​-소변양이 많아진 겨울이지만 자주 갈기 어려워지는 겨울에 빠른 흡수력으로 아가 엉덩이를 뽀송하게 해줄 기저귀가 필요해요!

더 빨리 뽀송해지고 더 많이 흡수하는 겨울용 기저귀 !



군 윈터팬티는 겨울동안 뽀송하게 아가들 엉덩이를 지켜줄수 있도록 흡수력이 강화된 윈터패드를 사용했어요!

일반 기저귀와 비교해보았을 때 두께상 눈에 띄는 차이라기 보다는 만져 보았을때 흡수 젤이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좀더 도톰하게 나왔다고 해도 두께감이 느껴지는 정도가 아니라서 여전히 가볍게 편하게 아가 입히기 좋았어요!



​​
파워&안심 흡수력
많은 소변량도 안심하는 군 윈터팬티


​11개월에 들어선 우리 딸은 9.7kg으로 L사이즈가 딱 잘 맞네요.
L사이즈는 44매로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쌓아두면 마음의 양식보다도 든든한게 기저귀니 많아서 좋네요!




우리 아기 채우고 낮잠 자고 일어나니 또 야구공만들 기세로 많이 쉬야를 했더라구요. 딱 두시간자고 일어난건데도 묵직하니 얼른 기저귀 갈아달라 보채네요.


기존에 쓰던 기저귀는 갈아줄 때 소변 냄새가 올라오고 많이 싸면 바지도 좀 축축한 느낌이 들곤했거든요.

그런데 군 윈터팬티는 놀란게 소변냄새 없이 보송한게 묵직한 느낌 없으면 새 기저귀일거 같았어요.




​​완벽한 허리밴딩과 옆샘 신축성으로
편리한. 군 윈터팬티


그리고 이제 잡고 서고 막 걸으려 하는 아이 눕혀놓고 기저귀 갈려고 하면 울고 불고 울어서 난감하잖아요ㅠㅠ
그런데 군 윈터팬티는 허리밴딩부터 옆샘 신축성까지
쫙쫙 잘 늘어나
아기가 도망다녀도 발만 끼우면 금방 쉽게 입힐 수 있더라구요.


늘리기 전


늘린 후


​​


허리밴드 신축성은 물론 허벅지밴드 신축성까지 잘 늘어나다 보미 우리 꾸러기가 기어다니고 앉고 움직여도 빈틈없이
몸에 딱 핏되는게 움직임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 보여요.


이번겨울 보송보송 하얗게 내리는 눈처럼
보송보송항 우리애기 엉덩이를
군 윈터팬티와 함께 지켜줄 수 있겠어요!

겨울 엉덩이 발진으로 기저귀 고민하시는 맘님들
군 윈터팬티 추천해요!





​posted at 24.01.1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