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개빠기엄이에요.
오늘도 아기 재우고 밀린 집안일 정리하고 나니 새벽 한시가 다되어가네요.
얼른 씻고 누웠는데 옆에 신랑이 피곤하겠다며 안하던 마시지를 해주기에 무슨일이래? 했거든요.
오늘 진짜 말도 몰하게 피곤해보인다며
다크써클이 팬더 같은게 안쓰러워보였대요.

늘 동동거리며 아기 키우는 일상이지만 오늘은 아가가 낮잠도 두시간 자고 이유식거부도 없이 방실방실 잘 웃으며 그나마 참 수월하게 지낸 하루 였거든요.
거울보니 정말 제 눈 주위에 나름 스스로 만족했었던 눈밑 애교살은 축 처지면서 검게 다크서클이 자리를 잡았더라구요.

집에 있던 미백크림이라도 바를까 했다가 모유수유 중이라 화장품 레티놀 성분이 맘에 걸려서 그냥 내 눈이 더 팬더눈되고 말지 싶어 안 발랐네요.


우연히 유준맘의 "유치더 판다봉" 리얼 후기를 보게되었어요. 레티놀 성분 없는 아이 크림이라 안심하고 사용하시는 모습보고 저도 안심하고 다크서클 해결해보고자 2주동안 꾸준히 써봤어요.


​​수유 중에도 걱정없이
레티놀 성분없는 아이크림;
​​유치더 판다봉

유치더 UCHITHE ; 여러 가지 원인들로 상처받거나 잃어버린 피부를 되돌리는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유치더 판다봉 ;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 최고 성분 알부틴 최대함량 50,000ppm 함유,
사용하면 할수록 환하고 탄력있는 눈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저자극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닥나무추출물 함유로 멜라닌 색소침착방지와
피부 스트레스를 예방, 피부장벽을 강화,
피부탄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10가지 식물추출물까지 함유되어있어
다크서클없애는방법으로 추천할 만 하네요!


​특히 이 메탈 마사지팁운 눈가마사지 기능이 있어 피부 진정과
크림 흡수에 탁월한 효과를 주네요!
양손으로 쭉 짜면 내용물이 올라와요.

크리미한 제형으로 밀착력있게 잘 발리고
톡톡 두드리니 흡수도 잘되네요:)

미백, 영양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피부가 한층 환하고 촉촉해지는 기분이 좋더군요!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2주 판다봉 사용 리얼 후기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 후
튜브를 눌러 적당량을 짜 눈가에 톡 톡 !!



2주간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판다봉을 사용해봤어요
아기 키우는게 힘든일만은 아닌데 얼굴에 육아다크로 피곤해 죽겠다고 하고 다니는 것 보다
아가랑 웃으면서 행복한 얼굴로 아가랑 신랑이랑 다니고 싶었거든요.



저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다크서클이 진짜 판다처럼 눈 위에도 깊게 자리 잡고 있었어요.
한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해보니 눈가에 드리운 검은 그림자 다크서클이 서서히 줄어들면서 밝고 환한 눈가로 변해가네요!


미백 성분 알부틴이 가뜩 들어있고 10가지 식물 추출물 덕에
눈에 띄게 환해지면서 쫀쫀란 탄력감이 생겼어요!

유치더 판다봉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도 아침저녁으로 같이하니 눈에 붓기도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여러 미백 주름 아이크림 참 많이 써봤는데
이렇게 2주 만에 눈에 띄게 눈가 다크서클 없애주는 다크크림은 처음이에요!
다크서클로 나 아기 키우기 힘들어 죽겠어요~라고 써붙이고 다녔는데 눈가가 확 환해지니 육아다크를 유치더 판다봉으로 하얗게 되돌렸네요.


김수용 동상이몽 다크서클 화장품!
다크서클 없애는 법 어려워 하지 마시고
유치더 판다봉으로 꾸준히 케어해 보세요


.

posted at 11.11.20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